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Wham - Last Christmas [듣기/가사/해석]
    Song Lyrics 노래 가사 2019. 11. 18. 01:08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~ 

   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네요~ 크리스마스 캐롤 하나 소개드립니다!

    Wham의 Last Christmas 입니다.

     

    즐거운 감상되세요~

     

     

    Last Christmas - Wham

     

     

    [가 사]

     

    Last Christmas

    지난 크리스마스에

     

    I gave you my heart

    나는 당신께 내 마음을 고백했죠

     

   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

    그렇지만 바로 다음 날 당신은 나를 거절해 버렸어요

     

   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

    더 이상 눈물 같은 건 흘리지 않게

     

    I'll give it to someone special

    올해에는 정말 특별한 사람에게만 내 마음을 줄거예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Last Christmas

    지난 크리스마스에

     

    I gave you my heart

    나는 당신께 내 마음을 고백했죠

     

   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

    그렇지만 바로 다음 날 당신은 나를 거절해 버렸어요

     

   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

    더 이상 눈물 같은 건 흘리지 않게

     

    I'll give it to someone special

    올해에는 정말 특별한 사람에게만 내 마음을 줄 거예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Once bitten and twice shy

    과거에 받은 상처로 다가서기가 힘들어요

     

    I keep my distance but you still catch my eye

    당신을 멀리하고 싶지만 내 시선은 여전히 당신을 향해있죠

     

    Tell me baby, do you recognize me?

    말해봐요, 내가 누군지 기억은 나나요?

     

    Well it's been a year it doesn't surprise me

    벌써 일년이나 됐지만 내겐 그리 놀랄 일도 아닌걸요

     

    Happy Christmas I wrapped it up and sent it

    작년 크리스마스에 당신께 선물을 포장해서 보냈고

     

    With a note saying "I love you" I meant it

    함께 보낸 쪽지에는 "사랑해요"라고 적어놨었죠, 난 진심이었어요

     

    Now I know what a fool I've been

    이제서야 내가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알겠어요

     

    But if you kissed me now I know you'd fool me again

    만약 지금 당신이 내게 키스를 해 준다면, 날 다시 갖고 놀거란 거 안다구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Last Christmas

    지난 크리스마스에

     

    I gave you my heart

    나는 당신께 내 마음을 고백했죠

     

   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

    그렇지만 바로 다음 날 당신은 나를 거절해 버렸어요

     

   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

    나는 이 눈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

     

    I'll give it to someone special

    올해에는 정말 특별한 사람에게만 내 마음을 줄 거예요

     

    A crowded room, friends with tired eyes

    사람 많은 파티에서 피곤해하는 친구들을 뒤로하고

     

    I'm hiding from you and your soul of ice

    나는 당신과 당신의 그 차가운 영혼에게서 숨으려 하고 있어요

     

    My god I thought you were someone to rely on Me?

    당신은 저에게 의지하지 않았었나요?

     

    I guess I was a shoulder to cry on

    나는 내가 위로가 되는 존재인줄 알았어요

     

    A face on a lover with a fire in his heart

    가슴에 당신을 향한 사랑을 품고

     

    A man undercover but you tore me apart

    언제든 희생할 수 있었던 나였지만 당신은 나를 너무 아프게만 했어요

     

    Now I found a real love you'll never fool me again

    나는 이제 진정한 사랑을 찾았으니, 나를 다시는 갖고 놀지 못할 거예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Last Christmas

    지난 크리스마스에

     

    I gave you my heart

    나는 당신께 내 마음을 고백했죠

     

   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

    그렇지만 바로 다음 날 당신은 나를 거절해 버렸어요

     

   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

    나는 이 눈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

     

    I'll give it to someone special

    올해에는 정말 특별한 사람에게만 내 마음을 줄거예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