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Spears - Toxic [듣기/가사/해석]
    Song Lyrics 노래 가사 2019. 5. 21. 01:08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~ 오늘의 추천곡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(Britney Spears) Toxic 입니다. 나쁜 사람이고 독인걸 알면서도 그 남자를 사랑하는 내용의 가사에요.

     

    즐거운 감상되세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Britney Spears - Toxic [MV]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[가 사]

     

    Baby, can't you see

    베이비, 모르겠어?

     

    I'm calling

    지금 신호를 보내고 있잖아

     

    A guy like you

    너같은 남자는

     

    Should wear a warning

    그렇게 할 수 있니?

     

    It's dangerous I'm fallin'

    위험하다고 너한테 빠지고 있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There's no escape

    피할 곳은 없어

     

    I can't wait

    나는 더는 못 기다리겠어

     

    I need a hit

    나에겐 열기가 필요해

     

    Baby, give me it

    베이비, 그걸 내게 줘

     

    You're dangerous

    너는 위험하고

     

    I'm loving it

    나는 그걸 사랑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Too high

    너무 높아

     

    Can't come down

    내려갈 수 없어

     

    Losing my head

    정신이 나갈 것 같아

     

    Spinning round and round

    돌고 돌고 돌아

     

    Do you feel me now?

    지금 내가 느껴지니?

     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your lips

    너의 입술 맛과 함께

     

    I'm on a ride

    기분이 좋아

     

    You're toxic

    너는 독이야

     

    I'm slipping under

    나는 아래로 미끄러져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poison paradise

    독의 환상적인 맛에

     

    I'm addicted to you

    나는 너에게 중독됐어

     

    Don't you know that you're toxic?

    니가 독이라는 걸 모르겠어?

     

    And I love what you do

    그리고 나는 니가 뭘 하던간에 사랑해

     

    Don't you know that you're toxic

    니가 독이라는 걸 모르겠어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It's getting late

    늦어지고 있어

     

    To give you up

    너를 포기하기에는

     

    I took a sip

    나는 한 모금 마셔

     

    From my devil's cup

    나의 암가의 컵에서

     

    Slowly

    천천히

     

    It's taking over me

    그건 나를 끌내려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Too high

    너무 높아

     

    Can't come down

    내려갈 수 없어

     

    Losing my head

    정신이 나갈 것 같아

     

    Spinning round and round

    돌고 돌고 돌아

     

    Do you feel me now?

    지금 내가 느껴지니?

     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your lips

    너의 입술과 맛과 함께

     

    I'm on a ride

    기분이 좋아

     

    You're toxic

    너는 독이야

     

    I'm slipping under

    나는 아래로 미끄러져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poison paradise

    독의 환상적인 맛에

     

    I'm addicted to you

    나는 너에게 중독됐어

     

    Don't you know that you're toxic?

    니가 독이라는 걸 모르겠어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Too high

    너무 높아

     

    Can't come down

    내려갈 수 없어

     

    Losing my head

    정신이 나갈 것 같아

     

    Spinning round and round

    돌고 돌고 돌아

     

    Do you feel me now?

    지금 내가 느껴지니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your lips

    너의 입술 맛과 함께

     

    I'm on a ride

    기분이 좋아

     

    You're toxic

    너는 독이야

     

    I'm slipping under

    나는 아래로 미끄러져

     

    With a taste of poison paradise

    독의 환상적인 맛에

     

    I'm addicted to you

    나는 너에게 중독됐어

     

    Don't you know that you're toxic?

    니가 독이라는 걸 모르겠어?

     

    And I love what you do

    그리고 나는 니가 뭘 하던간에 사랑해

     

    Don't you know that you're toxic

    니가 독이라는 걸 모르겠어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Intoxicate me now

    지금 나를 취하게 해

     

    With you loving now

    너의 사랑으로 지금

     

    I think I'm ready now

    나는 지금 내가 준비됐다고 생각해

     

    I think I'm ready now

    나는 지금 내가 준비됐다고 생각해

     

    Intoxicate me now

    지금 나를 취하게 해

     

    With your loving now

    너의 사랑으로 지금

     

    I think I'm ready now

    나는 지금 내가 준비 됐다고 생각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